라디오 공작

새로나 1석 라디오 키트

알씨보이 2015. 12. 11. 21:49

 

새로나 1석 라디오 키트입니다.

광석라디오를 만들어 보기 위해 크리스탈 이어폰도 구할 겸 구매한 놈입니다.

제가 사는 곳에서 1~2개의 방송이 잘 잡히는 데 나름 매력이 있네요.

이번에 함께 입수된 크리스탈 이어폰으로 광석 라디오 프로젝트를 진행해 볼 예정입니다.

 

특징

.부품이 몇개 없어 조립이 간단하다.

.바리콘에 트리머 부분이 없다.

.바리콘으로 주파수 조정이 거의 않된다.  --> 집안에서의 위치나 라디오 방향에 따라 혼신이 일어나는 중에 좀더 또렷하게 들리는 방송이 바뀌었습니다.

.크리스탈 이어폰 색깔이 검다.  --> 베이지색/살색이 아니었네요. 약간 아쉽네요.

 

테스트 결과

.저희 집 아파트 내부에서 앞쪽 베란다와 뒤쪽 베란다쪽에서 잡히는 방송이 약간 다릅니다.

.아파트 앞마당에서 테스트  결과 라디오의 방향에 따라 혼신이 나타나기도 하고, 잘 들리는 방송이 바뀌는 군요.

 

이상입니다.

========================

(2014년 6월 1일 업데이트 )

한가지를 수정해 주니 발군의 성능이 나옵니다. 

1석 리플렉스 라디오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강력추천 합니다.

비밀이 숨어 있었네요. ㅎㅎ

 

 


 

(EOM)

 

2013년 12월 15일 처음 작성했던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