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관 앰프

[스크랩] 2A3 파워 앰프 완성했습니다.

알씨보이 2014. 7. 20. 09:48

앰프 완성했습니다.

 

 

 

 

 

먼저 만든 프리앰프랑 같이 두니 잘 어울리네요...

 

 

 

 

소리를 들어보려고 앰프를 작동 시켰는데,

왠글...  소리가 한쪽 스피커에서만 나네요..

 

어제 저녁에 완성하고, 잘려고 했었는데, 오늘 겨우 완성했습니다.

 

급한 마음에 그랬는지, 초단관으로 입력되는 신호선 하나를 정류관 3번핀에다가 납땜을 해뒀더군요..

어제 저녁에 제정신이 아닌 상태로 납땜을 했었나 봅니다. 아니면 납땜 증기를 많이 마셔서

뇌기능이 일시적으로 제기능을 못했는지는 모르지만,

여튼 그걸 제대로 바로잡으니, 무슨일 있었냐는 듯이 소리가 잘 나네요...

 

아래는 문제의 그 장면입니다. 사실 어제 저녁에 완성해서 게시판에 올릴

욕심에 찍어둔 사진인데, 칠칠맞지 못한 성격이 더러나는 순간이네요... ㅋㅋ

 

 

 

출처 : 자작 진공관 앰프 라디오
글쓴이 : 퍼비 원글보기
메모 :